담임목사 소개 Home > 교회소개 > 담임목사 소개
저는 목회자란 누구인가 라는 질문을 스스로 끊임없이 해왔습니다.

하나님의 편에서서 일하는 사람인가? 인간의 편에서 일하는 사람인가?

제가 내린 결론은 하나님의 편에 서서 하나님께서 원하시는 일을 하는 자가 목회자라는 것입니다.

그러나 다른 한편으로는 맡겨진 주님의 양들을 돌보는 일 또한 중요한 일이라 생각합니다.

그런 의미에서 저는 삼위 일체 하나님이 하시는 사역을 저의 목회의 사명으로 생각합니다. .

성령 하나님의 사역인, 한 영혼의 구원 사역을 위하여 저는 성도 한 개인 개인이 회심하여 거듭났는지, 거듭난 영혼이 죄와 치열하게 싸우며 성화의 과정을 거쳐 구원의 완성을 위한 길을 걸어가는지 살피는 것이 저의 목회의 사명이라고 믿습니다. .

이 시대는 성자 하나님께서 교회의 머리가 되어야 함에도 불구하고, 그리스도 대신에 변질된 복음이 난무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저는 말씀으로 오신 그리스도가 친히 몸으로 증거하신 참된 복음을 회복하기 위해 말씀 사역에 최선을 다하려 합니다. 

마지막으로 성부하나님께서 창조 때 목적하신 창조의 아름다움으로 돌아가는 것이 피조물인 우리 인간이 구속을 받는 이유가 될 것입니다.

인간과 만물이 창조 때의 아름다운 상태로 회복되는 그날 하나님께는 영광이요 우리 에게는 영원한 기쁨의 날이 될 것입니다.

빨리 달려가기 보다는 바른 방향성을 가지고 가는 것이 중요한 시대가 되었습니다.

성도들보다 제가 먼저 달려 가며 경험하는 길을 성도들 에게 제시하는 것이 영혼을 인도하는 목회자의 사명이라 생각합니다.
증인이 된다는 것은 직접 목격하고 경험한 사람만이 할 수 있는 길이기에 우리 라팔마 교회 안에서 이런 복음의 체험이 일어나고

아름다운 영혼 들이 하나님께서 세우신 질서 가운데 아름답게 세워져 가도록 돕는 것이 저의 목회 비전입니다.


담임목사 김도민 


XE Login